"안녕하십니까?."
(사)한국부동산산업학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단법인 한국부동산산업학회 제6대 학회장
조인창입니다.

학회장 한국부동산산업학회 회장 조인창
한국부동산산업학회(KREIS : Korea Real Estate Industry Society) 는
2009년 부동산산업이 국민의 삶과 경제에 미치는 파급효과가 큰 점과 부동산산업의 위상 제고를 위하여 부동산학의 이론 개발과 부동산산업의 실무활동의 지원을 통해 부동산산업과 국가발전을 도모하고자 설립되었습니다.
포스트코로나(Post COVID-19), 새로운 가치기준(New normal) 및 제4차 산업혁명의 시대에 즈음하여 전통적인 부동산학 및 부동산산업의 새로운 도전과 현안에 직면해 있습니다. 한국부동산산업학회는 새로운 부동산산업의 환경변화에 대응하는 체계적인 연구를 통하여 새로운 가치창출은 물론 부동산산업에 대한 국민적 인식 제고와 산업위상을 개선하는 합리적인 해법을 제시하겠습니다. 우리 학회는 한국감정평가사협회, 대한주택관리사협회 및 한국공인중개사협회 등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이를 계기로 부동산산업의 전문 인력의 양성과 전문 인력의 전문성 강화, 일자리 창출을 위한 업무 영역의 확대, 국내·외 학술세미나의 개최 등 학술과 실무의 공동 발전에 협력하기로 하였습니다.
우리 학회는 부동산산업의 실질적인 발전의 토대를 마련하고 새로운 도약을 위한 다양한 준비를 해 왔습니다. 학계, 산업계, 연구계, 행정계 및 언론계와의 연대를 강화하고, 융복합 종합응용과학인 부동산학의 발전을 위한 역할을 수행할 것입니다. 또한, 부동산산업계의 신뢰도 및 투명성 제고에 기여하면서 미래지향적인 선진부동산문화 창달에도 일익을 담당함과 동시에 회원 상호간의 친목도모와 관련기관과의 협력을 도모함으로써 부동산산업이 공동으로 발전할 수 있는 기반을 조성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앞으로 우리 학회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부동산학과 부동산산업의 발전을 위한 좋은 논문이 학회지 [부동산산업연구]에 더욱 많이 게재되기를 바라 마지않습니다. 회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